[공익활동가 응원 캠페인] 내가 만드는 공탁 후기
공익활동가를 위한 식탁, 이렇게 만들었어요!
응원과 연대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동료 활동가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나요?
혹은, 바쁘고 힘든 일상에 지쳤던 나를 위한 건강한 한 끼를 즐기셨나요?
공익활동가 응원캠페인을 통해 어떤 시간을 보내셨는지, 나와 우리에게 힘이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다정했던 시간들을 함께 나누어주세요.
*인증샷과 소감을 정성껏 작성해주시면 5천원 상당의 상품을 드립니다
대구의 장마철은 꿉꿉함의 절정입니다~
이런 날에도 책방의 조합원들은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
오늘은
우리마을회수센터 정리도 하고
책방학습회로 신영복님의 '담론'을 읽고
7월 회의도 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6월 책방과 회수함에 모아진
우리마을회수센터의 종이팩 42킬로(행정복지센터에서 1킬로에 종량제봉투 2장으로 교환)
폐건전지 630개(행정복지센터에서 종량제봉투 교환해 마을에서 사용)
청바지 9개(업사이클링하는 사회적기업으로)
정리하고 일정이 있어 다들 함께 할 순 없었지만
애쓴 조합원들과 국수나무로~~~~~!!!!
<내가 만드는 공탁 : 두번째 식탁>을 통해
동네책방00협동조합의 조합원들과 맛난 한 끼 했습니다.
#숙주가득한생면은이열치열뜨끈
#00(공공)은공동체_공감_공유의가치를담은함께하는삶을담은책방입니다
#2021년부터시작한우리마을회수센터를통한자원순환운동